toto365.site 북마크 바랍니다. 농구

농구

4b0fb558bdc13ed885a732ec153432e9_1561817852_1882.png 

80a41fa8cc5b9876ce6948ce62cd584b_1567008603_4677.jpg 

농구

스포치 0 197 2019.06.19 00:40

8. 농구

8.1 베팅이 유효하려면, 경기가 중지되었을 시점에 남은 경기 시간이 5분 이내여야 하며 경기가 중지되기 전에 무조건적으로 결과가 결정된 베팅 (예. 기간 베팅) 은 제외한다.
8.2 정산은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오버타임 (적용되는 경우) 을 포함하는 공식 최종 점수를 기반으로 이루어집니다.
8.3 NCAAB 에서 웹사이트에서 표시되는 “홈”과 “원정” 경기장은 참조용도로만 사용됩니다.
8.4 다음의 베팅이 농구에 제공됩니다.

(a) 비 라이브 베팅
(i) 아시아 핸디캡
(ii) 선취 득점 팀
(A) 경기에서 선취 득점을 하는 팀에 따라 정산됩니다.
(B) 첫 득점 후 경기가 취소되는 경우 모든 베팅은 유효합니다.
(iii) 쿼터 별 최고 득점 팀
(A) 오버타임을 제외한 경기의 각 쿼터 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내는 팀에 베팅합니다
(iv) 최종 득점 팀
(A) 경기에서 가장 마지막으로점수를 내는 팀(오버타임에서 내는 점수 포함)에 대해 베팅이 정산됩니다.
(B) 경기가 취소되는 경우, 최종 득점 팀에 대한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.
(v) 홀/짝
(vi) 아웃라이트
(vii) 오버/언더
(viii) 기간 베팅
(A) 전후반 베팅
(1) 전반전 베팅의 경우, 핸디캡을 포함하는 1 쿼터 및 2 쿼터 점수의 합으로 승자를 결정하여 베팅 정산이 이루어집니다.
(2) 후반전 베팅의 경우, 핸디캡을 포함하는 3 쿼터 및 4 쿼터 점수의 합으로 승자를 결정하여 베팅 정산이 이루어집니다. 후반전 베팅은 오버타임에 낸 점수도 포함됩니다 (적용되는 경우).
(B) 쿼터 베팅
(1) 핸디캡을 포함하여 각 쿼터 종료 시점에 달성한 점수로 승자를 결정하여 베팅을 정산합니다.
(2) 4 쿼터 베팅의 경우, 오버타임 플레이 중 낸 골이나 점수는 승자 결정에 포함하지 않습니다.
(ix) 레이스 20
(A) 경기에서 20 점을 먼저 내는 팀에 베팅하는 것입니다.
(x) 팀/선수의 총 점수 / 리바운드/ 어시스트 / 가로채기 / 블록슛 /  3 점숫
(A) 해당 경기의 선수나 팀의 통계를 기반으로 정산됩니다.
(B) 경기에 뛰지 않은 선수 (즉, 해당 경기에 전혀 참여하지 않은 선수) 에 건 베팅은 환불됩니다.
(C) 출전은 했지만 점수, 리바운드, 어시스트를 하지 못한 선수에 대한 베팅은 0 점을 낸 것으로 간주합니다.
(b) 진행 중인 (“라이브”) 베팅
(i) 아시아 핸디캡
(ii) 오버/언더
(c) 점수 시스템
B 유형 점수 시스템이 적용됩니다.
모바일 사이트에 게시된 실시간 스코어보드는 단지 참고 목적으로 제공됩니다. 베팅 정산은 B 유형 점수 시스템에 따라 결정될 것입니다.

Comments

  • 몽키디루피 478510P
  • 마인드본사 448320P
  • 이레짱 252230P
  • 4 위 가루쏭 238870P
  • 5 위 예소정미권이 205700P
  • 6 위 이민손석윤유 196640P
  • 7 위 서포터 195780P
  • 8 위 황실장 188060P
  • 9 위 메이드님2 178200P
  • 10 위 탱탱이 172650P